꿈마을 금호 38평 아파트인테리어 리모델링 모던하게 견적

2020. 12. 28. 16:4130평대

728x90
반응형

바쁘게 아파트 인테리어 리모델링을 진행하다 보니, 잠시 포트폴리오를 전하는 소식을 놓쳤네요. 다시 전하는 평촌 꿈마을 금호 38평 아파트인테리어로 모던한 분위기를 전하는 올수리 리모델링 모습입니다. 심플하게 단정한 인테리어를 선호한다면, 눈여겨 보아도 좋을 것 같네요


 

모노톤의 컬러를 믹스매치해 모던하게 연출한 현관으로 화이트&블랙 조화의 수납장, 브론즈경을 입힌 슬림한 3연동 도어, 브라운 타일의 삼박자가 세련되게 다가오는 인상적인 공간이에요

넓고 차분한 분위기를 전하는 거실로 화이트로 전체를 깔끔하게 입히고 블랙으로 포인트를 주어 완성한 모던한 스타일입니다. 폴딩도어를 설치해 거실과 베란다 공간을 모두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게 하고 중앙 조명과 사이드에 간접 조명을 더해 따뜻하고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했어요

거실에서 주방을 바라보는 이미지 또한 배경은 화이트로 심플하고 깔끔하게 마감했고 모던한 느낌을 더한 그레이 컬러가 눈에 들어오게 되네요

유광 화이트&그레이를 상하로 믹스매치해서 세련된 느낌과 동시에 싫증이 나지 않는 기본 스타일로 마감되었고 아일랜드 수납장과 가전제품이 들어갈 공간의 상단부, 벽면의 수납장까지 설치해서 수납의 부족함이 없도록 제공했어요. 자연스럽게 실용적인 주방으로 완성되었네요

 

산뜻한 분위기를 전하는 올리브 그린의 벽지로 입힌 안방의 모습으로 도어는 그레이 컬러로 입혀서 모던한 분위기를 전하기도 합니다. 두 색상의 조합도 꽤 괜찮네요

벽면에 붙박이장을 시공해서 드레스룸으로 완성한 침실로 손잡이 없고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스타일로 마감했고

 

또 다른 침실은 안방의 벽지와 동일한 올리브 그린을 선택해서 통일감있고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마지막 침실은 라이트 블루 벽지를 입혀서 안정감과 생기가 느껴지는 분위기로 입히고 한쪽 벽면에 붙박이장을 설치해 수납력을 더해 마감했어요

 

거실과 안방의 욕실은 실용적인 사용감과 편안함을 주는 분위기로 연출하고 거실은 욕조를, 안방은 샤워부스를 두었어요


평촌의왕안양산본인테리어

문의&상담&견적&감리

지승아이디 한성희 소장

HP.010-7733-7628

군더더기 없이 모던하게 리모델링 된 아파트 38평 인테리어 였어요. 꿈마을 금호 38평 모습이 어떻게 다가오셨나요?

공간에 따라 내부 구조에 따라 기본 시공부터 탄탄히 진행하는 지승아이디, 인테리어 디자인을 직접 진행하여 제안드리고 있습니다. 상담, 문의, 견적 등 무엇이든 편하게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