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노톤으로 은은하게 감성돋는 평촌 향촌현대4차 아파트 [지승아이디]

2020. 11. 5. 17:01카테고리 없음

728x90
반응형
모노톤으로 은은하게 감성돋는 평촌 향촌현대4차 아파트 [지승아이디]

밝은 톤의을 활용해 심플하고 은은한 분위기를 자아낸
평촌 향촌현대4차 아파트 인테리어 소개해드릴게요

모노톤의 기본 컬러에
지승아이디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더해져
감성돋는 공간으로 탄생되었어요


현관

현관은 아이보리와 연그레이의 연출로
깔끔한 인테리어가 현관에서부터 눈길을 끌구요

현관문과 바닥타일은 다크톤으로
무게감을 잡으면서 모던함을 더한 모습으로
매력적인 공간으로 디자인 했어요


거실

거실은 화이트와 아이보리 색상의 포인트 벽지의 
모노톤 색감으로 집안 전체 인테리어를
자연스럽고 따뜻한 느낌을 주었어요

사선으로 매치한 포인트 벽지가 매우 인상적이죠?

와~ 이런 디자인 연출 센스있다!며
소리가 절로 나올지도 모르겠어요

이런 것만 봐도
지승아이디는... 인테리어 실력자구나!싶으시죠?

공간활용도를 높인 화이트폴딩도어와
아이보리 계열의 거실 가구의 매치는
세련된 분위기를 선사해주기도 하구요

 

 

볼수록 감성돋는 모노톤의 인테리어 
왠지 가구가 모두 들어오면
카페처럼 아늑한 공간으로 탄생될 것 같기도 하구요
 
밝고 따뜻한 모노톤이 조화를 이루니깐
누가 봐도 이쁘다! 감탄을.....

거실 발코니는 깔끔하게 타일과 도어를 달아
실용적인 사용이 가능하게 해드렸어요


주방

 

기존 공간을 더욱 알차게 사용할 수 있는 수납장을 배치하고
아일랜드 식탁을 연결해 소통하는 주방으로 연출했어요
전체적으로 밝고 깔끔한 느낌이면서 
모노톤의 포인트 벽지의 조화로 감성이 깃들었죠?

 

 

편리한 동선으로 주방을 설계하고 
터치장의 수납장으로 인테리어 효과를 챙기고
화이트&흑백 모노톤의 조화는 고급스런 느낌으로 다가오기도...

디자인와 모노톤 컬러의 심플한 조합이 
볼수록 
새록새록한 주방 분위기로 변화시켜 주네요



침실1 (안방)

 

모노톤 침실의 느낌으로 손색이 없는 안방은 
딱 맞춘 붙박이장과 화이트 도어가 중심을 잡아주고
기본적으로 차분하고도 따뜻함이 느껴집니다 


침실2

 

채도가 낮은 에메랄드빛 컬러의 벽지로
차분하고 정돈된 느낌을 주는 감각적인 공간으로 
침실을 연출했어요


침실3

블루톤 컬러와 화이트의 조화로 생기를 불어넣고 
벽면 뒤의 공간도 활용할 수 있는
감각적인 패턴디자인이 더해져
매력있는 침실인테리어로 연출했어요


욕실 (거실+안방)

 

 

브라운&화이트&블랙의 모노톤 인테리어로
꾸며진 욕실은 감각적인 멋이 강조되어 보이죠?

특히나 블랙의 욕실소품의 적절히 배치해서 
눈길을 붙드는 트렌디 모던한 개성있어 
주목받는 욕실로 탄생했어요

 

밋밋한 공간에 모노톤으로 물들여
시선을 끌고 아늑한 감성이 자아내는  
평촌 향촌현대4차 아파트 인테리어 


지승아이디의 감각과 센스가 더해져 
트렌디한 느낌까지 줄 수 있었답니다


유행을 타지 않고
심플하지만 개성있는 인테리어를 선호한다면
지승아이디로 주저말고 연락주세요

T.031-386-0252
HP.010-7733-7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