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촌인테리어 무궁화경남아파트 32평형 리모델링 감성컬러를 입히다

2020. 11. 5. 17:0030평대

728x90
반응형

아이고 덥다라는 말이 재차 나오는

무더운 올 여름입니다

8월의 막바지를 향해 가기에

무더위 기세가 한 풀 꺽이지 않을까 싶은데...

아직은 여전히 더운 여름이네요

으쌰 힘내며 더운 여름도

시원하게 평촌인테리어 하며

보내다 보면

어느새 가을이 찾아오겠죠?

컬러감있는 가을처럼

개성있지만 모던하게 리모델링 된

평촌 무궁화경남아파트 32평형 모습

보여드릴게요

감성 컬러를 입혀 트렌디하게

평촌인테리어 무궁화경남아파트 32평형 리모델링

#평촌인테리어 #평촌아파트인테리어

#평촌리모델링 #평촌아파트리모델링

#평촌무궁화경남 #무궁화경남아파트 #무궁화경남인테리어

#평촌무궁화경남아파트인테리어 #무궁화경남리모델링

#지승아이디

 

부드럽게 연출한 현관

소프트 모던분위기를 전해주고

현관중문을 여닫이 형태의 목재로 시공해서

스타일링을 살리고

가벽에는 통 큰 유리창을

브론즈경으로 달아

넓고 개방감있게 반영했어요

현관을 지나 거실로 들어오면

깔끔한 매력에 빠져들게 되요

벽면과 천정은 화이트 실크벽지로

매끈하고 심플하게 마감했고

바닥은 밝은 오크화이트 강마루로

내추럴하게 마감했어요

거실과 맞닿은 베란다 공간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도록

폴딩도어를 달았는데

프레임은 블랙 컬러로 입혀서

화이트-블랙의 대비로

모던인테리어 인상을 주었네요

천정에는

밝은 주 조명과 스팟 조명을

함께 설치해서 필요에 따라

사용을 자유롭게 할 수 있도록 하면서

밝은 느낌이 나도록 연출했어요

거실에서 주방으로 이어지는

일렬 구조의 무궁화 경남아파트 32평형으로

주방에 컬러감있게 디자인을 적용해

공간 구분을 시각적으로

활용했어요

북유럽 감성이 물씬 느껴지죠?

심플, 모던, 컬러

삼박자가 잘 어우러져서

주방 공간이 넓어 보이면서

트렌디하게 다가와요

벽면에 맞춰서 상하부장을 시공했고

ㄱ자 동선이자 ㄷ자 동선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게

레이아웃을 구성했답니다

특히

개수대 위치를 대면하는 공간으로

새롭게 만들어 제공했고

정면 공간에는 조리대와 냉장고를

위치해서 실용적인 주방으로 변신했어요

 

개수대 밑에는

전기밥솥, 전자레인지 등

주방전자용품 수납이 가능하게

수납장을 만들었고

주방 수납이 부족하지 않게 제공했어요

전문성이 느껴지고

세련된 느낌도 받을 수 있는

평촌인테리어 주방리모델링 모습

이랍니다

안방은

화이트 컬러의 벽지와 샷시로

깔끔하고 넓은 느낌을 최대화 했어요

모던한 스타일의 붙박이장도

직접 디자인하여 시공했구요

안쪽에 위치한 작은 침실은

슬라이딩 붙박이장을 짜 넣었어요

리모델링 하면서

작은방에 있는 수납장 도어도

슬라이딩 형태로 변경했네요

현관 입구에 위치한

작은방은 라이트 그린 벽지로 마감해

생기있는 분위기를 연출했어요

 

따뜻한 컬러의 브라운 타일을 적용해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주고

욕실 가구에 맞춰 젠다이도 설치했어요

 

안방욕실도

동일한 느낌으로 마무리


단순하게 심플하지만

감성 컬러를 입혀서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완성된

평촌 무궁화경남아파트 32평형 리모델링

지승아이디 인테리어는

고객과 함께 소통하며

디자인 작업을 진행하고 있으니

인테리어 문의, 상담은

부담없이 연락주세요!

지승아이디

[HP] 010-7733-7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