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톤으로 더 넓어진 의왕 GS진달래아파트 [지승아이디]

2020. 10. 29. 10:2950평대

728x90
반응형

인테리어 변화를 줄때
공간에 따른 색상 배치만으로도
집을 훨씬 넓어 보이게 할 수 있는데요
지승아이디의 노하우가 더해지면 효과는 더 극대화!

평수가 큰 50대 아파트이지만 
기존의 집안 인테리어는 색상이 밝지 않아
공간이 넉넉해 보이지 않았거든요.....

이번에 지승이아이디에서 인테리어 시공할때는
화이트나 심플한 디자인을 사용해서
집 전체가 넓어 보이도록 했어요

 더 넓어진 의왕GS진달래아파트의
인테리어 모습 소개할게요~

현관

내부 평형수가 큰 것에 비해
현관은 작은 편이지만
 화이트톤의 중문과 수납장을 설치하고 
밝은톤의 LED조명을 달아
현관이 넓어보이는 효과를 두었어요


거실

거실은 심플하게 화이트톤으로
집안 전체를 한가지 톤으로 통일하니
확실히 공간이 넓어 보이죠?

거실과 발코니를 가르는
화이트 폴딩도어를 달아 더 넓어 보이면서도
효율적인 공간 나눔이 가능하도록 했어요

또, 미니멀한 라인조명으로 
한층 더 밝은 거실로 공간 연출해주네요

역시 지승아이디의 손길이 닿으니
탁트인 집으로 바꼈답니다!!!

또, 고객님이 소장하고 있는 고가구들이
거실 곳곳을 장식해주면
화이트톤과 잘 어울려져서
고전미와 현대적 감각이 공존하는
거실인테리어로 완성이 될 것 같아요


주방

주방은 최대한 동선을 줄이는 가구로 배치했어요

수납 공간은 충분히 제공하면서
아이랜드 식탁을 두어 한정된 공간을
두배로 사용할 수 있게 되었네요

공간활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지승아이디이기에 가능한 인테리어랍니다!

 

싱크대와 주방 벽면의 타일을 모두
채도가 낮은 그레이톤으로 선택해서
얼핏 보면 화이트 느낌이 들기도 하죠?

 

하부장에는 심플한 손잡이를 설치해서
세련되고 편리한 사용을 할 수 있고
거실과 동일한 라인조명을 달아
깔끔한 느낌도 주었구요



침실1 (안방)

침실도 화이트톤으로 꾸며
좁아보이지 않고 깔끔해 보이죠?

붙박이장을 제작해서
수납공간이 부족하지 않게 해드렸고

 

메이크룸에도 붙박이장을 놓아 물건을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게 되었어요

욕실로 들어가는 문은
3연동 철제 슬라이딩으로 달았는데
스댄도장 작업을 해서 물기가 닿아도
녹이 생길 걱정이 덜하니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침실2

한쪽 벽면을 붙박장으로 꽉 채웠는데요

벽면을 사이로 질감이 다른
수납장을 놓았더니 공간이 더 넓어보이죠? 
여러 용품을 편리하게 보관사용함은 물론이고
공간분리 효과를 둔 인테리어가 되었네요


욕실 (공용, 안방)

 

욕실은 톤다운된 색의 타일로 선택하고
세면대, 변기 등 모두 화이트톤으로 통일했어요
세면대 위 거울수납장을 설치해서
욕실공간이 더 넓어보이네요

 

안방욕실도 공용욕실과 같은 느낌으로
인테리어를 진행했고
욕조대신 유리 파티션을 둔
샤워부스 공간을 만들었답니다  

 

집안 전체를 화이트톤으로 마감하고
고가구 소품으로 인테리어해서
보다 넓어 보이는 효과를 둔
의왕 GS진달래아파트

우리집도 인테리어를 통해
넓고 온화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지승아이디로 편하게 연락주세요

T.031-386-0252
HP.010-7733-7628